여름의 왕좌를 가린다! '스베누 롤챔스 서머 2015' 29일 결승전 진행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015'(이하 '롤 챔스 서머 2015')'의 결승전이 오는 29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의 결승전에는 숙명의 라이벌 SKT T1(SKTelecom T1)과 KT 롤스터(KT Rolster)가 만나 대결을 펼친다.

SKT T1은 이번 시즌에서 14연승이라는 무서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즌 1위에 올라 가장 먼저 결승 티켓을 거머쥐었으며, 팀 호흡뿐만 아니라 선수 개인 기량까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KT 롤스터는 지난 21일 진행된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KOO 타이거즈를 상대로 풀 세트 접전 끝에 3:2로 꺾고 결승전 진출자격을 획득했다.

이번 시즌 양팀을 상대로 펼친 전적으로는 SKT T1이 앞서지만 KT 롤스터 역시 이번 서머 시즌 결승 진출까지 3년 연속 여름 시즌 결승에 오른 여름 강자로 승부의 결과는 예측할 수 없다. 두 팀 모두 막상막하의 전력을 가지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한편 이번 롤 챔스 서머 2015 결승에는 롤 공식 상품 스토어가 운영되며, 의류, 피규어, 인형 등 인기 상품을 직접 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메인 스폰서인 스베누(SBENU) 역시 다양한 스베누 운동화 제품을 현장에서 선보이는 등 프로모션 부스를 운영해, 결승전 현장을 보다 더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www.ongame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롤챔스 서머 로고
롤챔스 서머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