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늦더위 날려버릴 '한 여름밤의 꿀' 프로모션 진행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에 2015년도 여름의 끝을 화끈하게 보낼 '한 여름밤의 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한 여름밤의 꿀'은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기간 전투 경험치 2배, 1 마일리지 이벤트 등 총 5가지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행운을 상승시키는 '속옷'과 낚시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는 '황금 낚시대', 게임 내에서 이색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3가지 색상의 폭죽 10개가 담긴 '한 여름밤의 꿀단지'를 마일리지 상점을 통해 단 1마일리지로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 내 시간 변화에 따라 고가의 희귀 어종 '실러캔스'와 '블랙스톤'의 드랍률이 변화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에 시간을 기준으로 22시에서 7시까지 '실러캔스'의 획득률이 상승되며, 7시부터 22시까지는 '블랙스톤'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더불어 같은 기간 전투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는 경험치가 2배로 증가하며, 필드 몬스터인 '돌멘게'를 채집하면 얻을 수 있는 '뾰족한 흑결정 조각'과 '단단한 흑결정 조각'의 확률도 증가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이벤트 이미지
검은사막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