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크로니클', 출시 250일 기념해 아이템 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용의 분노'(이하 '오스트크로니클')에 서비스 25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먼저,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오스트크로니클'의 서비스 250일에 해당하는 오는 8월 29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경험치 패키지(중) 4개', '행운의 룰렛 2개', '머큐리 조각 10개'를 제공한다.

또한, 8월 30일(일)까지 일정량의 누적 제나 사용량에 따라 게이머에게 여러 아이템이 주어지며, 이 밖에 매일 300제나 사용 시 소정의 아이템이 게이머에게 전달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오스트크로니클'은 에프엘모바일코리아를 널리 알릴 수 있게 만든 의미 있는 게임이다"라며, "이런 '오스트크로니클'을 250일 동안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게이머 우선의 서비스 정신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스트크로니클150828
오스트크로니클15082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