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갈라랩 모바일 앱 공모전 실시

갈라랩(대표김현수)은 '제3회 갈라랩 모바일 앱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게임 앱 부문과 소셜 앱 부문 2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게임 앱 개발 외에 소셜 앱 부문이 추가 된 것이 특징이며, 모바일 앱 개발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자들에겐 일회성 포상에 그치지 않고 갈라랩 채용 특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1회, 2회 공모전 수상자들이 인턴 기간을 거쳐 현재 중요 프로젝트의 중심에서 일하고 있다.

또한 심사결과 상용화에 적합한 응모작에 대해서는 게임 구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서 모바일 앱 개발자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접수기간은 2015년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갈라랩 공모전 사이트(www.gpotato.kr/mobilecontest)에서 접수할 수 있다.

갈라랩 김현수 대표는 "공모전을 통해 우수 개발 인재들을 발굴하여 게임산업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준 다는 것이 기본적이지만 게임 업계 발전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공모전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갈라랩 공모전 홈페이지(www.gpotato.kr/mobilecont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앱 공모전
모바일 앱 공모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