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노바일레븐, CI 공개하며 모바일게임 시장 정조준

슈퍼노바일레븐(각자대표 김대진, 김용훈)은 금일(31일) 회사의 CI를 공개하며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슈퍼노바일레븐 이미지
슈퍼노바일레븐 이미지

슈퍼노바일레븐은 다음게임이 지분투자를 진행한 회사로 초신성을 나타내는 '슈퍼노바'와 축구에서 뛰어난 선수만을 모은 베스트 '일레븐'의 합성어로, 빼어난 실력을 갖춘 게임 개발 및 글로벌 서비스 사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CI는 열정과 정열을 상징하는 붉은 글씨와 빛나는 조각들로 이뤄진 별을 모티브로 한 '슈퍼노바' 심볼을 담고 있다.

더불어 슈퍼노바일레븐의 개발 스튜디오 3곳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곳은 레드, 브라운, 블랙 스타로 각기 다른 빛을 내뿜는 CI를 선보였다.

슈퍼노바 개발사 CI
슈퍼노바 개발사 CI

슈퍼노바일레븐 김대진 대표는 "다변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에 한국 게임의 우수성과 개발자들의 땀과 노력을 알리고자 슈퍼노바일레븐을 설립했다"며, "슈퍼스타일레븐을 구성하고 있는 3곳의 개발 스튜디오는 각기 다른 색을 지닌 게임을 개발 중이며, 곧 좋은 모습으로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노바일레븐은 올 하반기부터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적극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upernova11.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nova11DRE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