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커 다음은 '블레스',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의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공개 서비스 전 마지막 담금질을 위한 이번 테스트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어새신, 메이지 2종의 신규 직업과 나만의 캐릭터 만들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 다수의 신규 지역 및 던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타겟팅, 논타겟팅 전투 방식을 이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도 제공을 제공하고, 완성도를 높인 '블레스'의 핵심 콘텐츠 RXR(Realm X Realm)을 비롯해, 800여종의 탈것, 채집과 제작 등 생활 콘텐츠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오는 14일까지이며,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다.

블레스의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레스 이미지
블레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