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20레벨 무료 혜택 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일)부터 시작한다.

정액제를 결제한 게이머나 웹젠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기존에 플레이하던 데이터를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정액제 최초 결제자에게는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30일 이용권(19,800원) 최초 구매 시 캐릭터의 종족 및 성별, 외모를 변경할 수 있는 ‘환상약’이 지급되며, 90일 이용권(47,500원)을 처음 구매할 경우 특별한 탈 것 ‘레거시 초코보’가 주어진다.

또한 신규 이용자가 홈페이지(http://www.ff14.co.kr/download/freetrial/)에서 약관에 동의할 경우 7일 동안 20레벨까지 컨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0레벨 무료 혜택’을 이용하는 게이머는 서버 당 1개 씩 총 8개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8개의 전투 클래스 및 8개의 제작 클래스, 3개의 채집 클래스를 모두 20레벨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단, 장터 게시판, 거래, 모그레터 등 일부 기능은 제한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파이널판타지14’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50레벨 레이드를 즐겨라’ 이벤트를 오는 10월 업데이트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24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크리스탈타워 : 고대인의미궁’에서 자신의 잡에 맞는 장비를 6개 획득 시 꼬마 친구 ‘빛의 전사’가 제공되며,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대미궁 바하무트 해후편’에서 자신의 잡에 착용 가능한 장비를 6개 얻을 경우 꼬마 친구 ‘바하무트’가 지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파이널판타지14가 공개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안정성 및 게임성에 있어 합격점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라며, “정식 서비스에서도 최선을 다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파판14
파판1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