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지는 흥행 증명, '러스티블러드' 구글 매출 10권 진입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러스티블러드'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의 게임 카테고리에서 '러스티블러드'의 매출 순위는 금일 기준 19위를 기록 중이며, 이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중에서 상위 10위 안에 드는 성적에 해당한다. '러스티블러드'는 강력한 타격감, 수준 높은 그래픽, 실시간 협력 플레이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러스티블러드'가 구글 플레이 무료 인기 순위에서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특별 감사 쿠폰이 숨겨진 영상을 공개했다. 쿠폰을 이용하고 싶은 게이머는 포털 사이트에서 '러스티블러드'를 검색 후 쿠폰이 숨겨진 영상을 시청하면 되며, 오는 9월 6일까지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한 게이머 전원에게 5만 골드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블러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rustybloodm),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brand/rbBrand/grandOp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150903
러스티블러드1509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