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하나로 문상 1만 원, '크로우' 댓글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우'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크로우'는 중국과 대만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상위권에 오른바 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파이터'와 '아처', '매지션'과 '클레릭'이 펼치는 개성 있고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갖췄다. 또한, '크로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호랑작가가 제작한 게임 웹툰을 비롯해 캐릭터별 플레이 영상과 게임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는 금일부터 '크로우' 이벤트 페이지의 오픈 기념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를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크로우' 공식 페이스북에 '파이터', '아처', '매지션', '클레릭' 중 가장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해당 게이머 중 추첨에 뽑힌 30명은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의 박선임 PM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하반기 최고 기대작 '크로우'에서 2차 티저 사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정식 출시 후 블록버스터급 재미로 게이머분들을 찾아갈 '크로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 이벤트 페이지(http://crow.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우150907
크로우1509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