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티블러드'의 GM에 인기 BJ '이설' 등장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유티플러스 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러스티블러드'의 게임 메니저(이하 GM)로 인기 BJ '이설'을 선정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인기 BJ로 꼽히는 '이설'은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에 반전 몸매로, 방송 팬들 사이에서 '베이글녀 종결자'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금일 오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약 1시간 동안, BJ '이설'이 진행하는 '러스티블러드' 게임 방송을 진행한다.

BJ '이설'은 방송을 통해 게임의 특징인 실시간 콘텐츠를 위트 있게 설명함은 물론, 게이머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게임을 함께 즐길 예정이다.

오늘 첫 방송에서는 간략한 게임 소개와 시네마틱 영상 공개, 게임 캐릭터 생성부터 튜토리얼 등 플레이 방식 등을 BJ '이설'만의 톡톡 튀는 진행으로 선보이며, '러스티블러드'의 인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쿠폰을 공개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블러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 및 홈페이지(http://www.playstove.com/rustyblood/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
러스티블러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