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가소프트 신작 '그래뿌까', 사흘 동안 미리 만난다

태가소프트(대표 윤정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래뿌까'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그래뿌까'는 글로벌 캐릭터 시장에 진출한 '뿌까'의 지적 재산권을 활용한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기존 롤플레잉게임보다 코믹한 묘사의 액션, 동료 소환 및 스킬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8월 25일부터 진행 중인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약 30만 명의 게이머가 참가했다.

금일 오후 2시부터 오는 9월 10일 오후 7까지 열리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 출시에 앞서 네트워크 안정성과 게임 밸런싱, 버그 등을 점검하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는 누구나 비공개 테스트에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그래뿌까'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한 후 문자 서비스를 통해 '그래뿌까' 설치 파일을 전송받으면 된다.

아울러 태가소프트는 '그래뿌까' 비공개 테스트 참가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만 원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태가소프트의 김종철 사업총괄이사는 "올 가을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시장에 활력소가 될 '그래뿌까'의 출시를 앞두고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뿌까' 캐릭터를 활용한 첫 롤플레잉게임인 '그래뿌까'를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래뿌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kpucca), 이벤트 페이지(https://okpucca.tega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뿌까프리뷰01
그래뿌까프리뷰0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