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승세 '모두의경영',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한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모두의경영'에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1차 업데이트에서는 콘텐츠 진행 효율성이 향상되고, 소셜 기능이 추가된다.먼저, 회사 레벨 8레벨부터의 헤드헌터 비용 감소, 회사 레벨 9레벨부터의 부서 스킬 요구사항 하향, 점포 재고구매 쿨타임 감소 및 건축물 오픈 레벨 하향 조정, 토지 세율 및 점포 유지비 감소 등 필요 비용이 줄어든다.

또한, 카카오톡 공유 기능을 오픈해, 업적 달성 시 친구와 공유하면 소정의 금화를 획득할 수 있게 했고, 페이스북 친구 초대 기능을 추가해 페이스북 친구를 초대하고 선물을 발송하는 등 더 많은 친구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소셜 기능이 강화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모두의경영이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 개편을 시행했다”며,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효율적이면서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재미가 가득해진 게임으로 거듭난 모두의경영을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경영'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경영
모두의 경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