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 포인트 적립 서비스 '게임콕 시즌2' 출시

엔미디어플랫폼(대표 권호안)은 온라인.모바일게임 바로가기 서비스인 게임콕을 모바일 전용 리워드 앱으로 새롭게 만든 '게임콕 시즌2'를 출시한다고 지난 8일(화) 밝혔다.

'게임콕 시즌2'는 앱 내에서 광고와 연계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로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모바일 쿠폰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포인트는 게임콕 로그인, 앱 내에서 게임 실행, 친구 추가, 리워드형 광고 참여 시에 지급된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게임형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콕과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적립된 콕을 머니로 전환해 게임콕 상점에서 편의점 상품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것도 게임콕의 특징이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게임콕 시즌2' 런칭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게임콕 시즌2'를 다운로드하고 친구초대, 사용자 리뷰 등의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들에게 콕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서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엔미디어 플랫폼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게임콕 시즌2'를 통해 기존의 PC방 기반 온라인게임 마케팅 플랫폼 회사에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까지 사업을 확대한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amek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콕
게임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