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공유만으로 상품 가득, '창세기전4' 에이수스 프로모션 진행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에 에이수스 코리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창세기전4' 2차 비공개 테스트 관련 소식을 공유하는 게이머에게는 'ROG SICA 게이밍 마우스', 'HS-101 이어폰', 'ROG 8GB USB', 'ROG 마우스 패드' 등 에이수스 게이밍 상품이 제공된다. 지난 8월 27일 소프트맥스와 에이수스 코리아는 기술제휴 및 마케팅 프로모션 협업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소프트맥스는 오는 9월 16일까지 '창세기전4' 2차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해당 테스트에는 총 2만 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17일에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될 예정이다.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열린다.

소프트맥스의 박정필 사업본부장은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에이수스와의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서 양사간 향후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해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세기전42차테스트150909
창세기전42차테스트15090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