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의 신작 '우당탕기사단'. N스토어 사전 등록 실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우당탕기사단'의 사전 등록을 N스토어를 통해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말 출시를 앞둔 '우당탕기사단'은 횡 스크롤 액션 장르의 모바일게임으로, 귀여운 SD 캐릭터들의 반전 변신 매력과 함께 강력한 한방을 느낄 수 있는 마인화 시스템으로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진 정령의 육성과 수집, 게이머가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 시스템, 그리고 게이머 간의 실시간 PVP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우당탕기사단은'의 사전등록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귀여운 정령 '개복치', 아이템 캐시 '2,500 루비', 특별한 칭호 '빛보다빠른' 등의 5만 원 상당의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우당탕기사단'은 귀여운 캐릭터가 보여주는 화려한 변신 액션이 매력적인 게임으로, 코믹한 스토리, NPC와 짜임새 있는 콘텐츠 구성도 재미를 느끼는데 한몫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당탕기사단' 사전등록은 이벤트페이지 (http://event.appstore.naver.com/preregistration/detail.nhn?eventNo=17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당탕 기사단
우당탕 기사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