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앞세운 쿤룬코리아의 기대작 '난투 with NAVER' 전격 출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금일(10일) 출시했다.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만날 수 있으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대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40여 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해 육성하고,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와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동일한 와이파이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발전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난투 with NAVER'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난투 with NAVER'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이머들은 레벨 달성, 출석 체크, 내하교 대전 승리 등 다양한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골드', '스톤', '마오공 영웅(캐릭터)'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은 친구 및 지인을 '난투 with NAVER'에 초대하는 이벤트로 런칭 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URL를 생성하고, 이를 통해 친구가 게임에 신규 가입 시, 게임 캐시 '스톤'을 제공한다. 친구를 많이 초대할수록 더 많은 게임 캐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난투 with NAVER' 출시 소식을 알리는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with NAVER' 공식 카페(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투
난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