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스트라이크 건담' 100% 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스트라이크 건담'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한시적으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스트라이크 건담' 유닛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트라이크 건담'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유닛으로, 이벤트 종료후에는 럭키샵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희소성이 매우 높다.

'기동전사 건담 시드' 에 등장하는 주역 메카닉인 '스트라이크 건담'은 건담 마니아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어 높은 참여율이 예상된다.

반다이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그랜드 오픈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게이머분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스트라이크 건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초로 공개된 '스트라이크 건담'은 향후에 럭키샵을 통해서만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무료로 100% 지급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홈페이지(http://www.sd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