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신작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게임 콘텐츠 대거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TAITO(대표 이이자와 유키오, 이하 타이토)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for Kakao(이하 버블파티)'의 대표이미지와 게임소개 영상을 금일(11일) 공개했다.

오는 13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인 '버블파티'는 '보글보글'로 유명한 개발사 타이토의 최신 퍼즐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그라비티의 하반기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금일 공개된 대표이미지는 '버블파티'의 주인공 캐릭터인 버블룬과 보블룬을 귀여운 모습으로 표현하였으며, 동화스토리에 등장하는 신데렐라와 빨간모자가 등장해 게임의 전체적인 컨셉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공개된 게임소개 영상은 전체적인 게임 시나리오에 대한 설명과 조작 및 콤보와 피버를 통한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법, 아이템을 이용한 편의성과 마지막으로 총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300개 이상의 미션 등 방대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티 사전등록 페이지(https://ytop10.co.kr/u/a/MTExOQ)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티
버블파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