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들이 말하는 '창세기전4' 매력은? 소프트맥스, 인터뷰 영상 공개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창세기전4'에 참여한 성우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창세기전4' 성우 인터뷰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kiWNQ9izCc)을 통해서 게이머는 '이올린 팬드래건' 역할의 이계윤 성우, '노엘' 역할의 여민정 성우, '이안' 역할의 박성태 성우의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소감, 본인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설명, 창세기전 팬들에게 전하는 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프트맥스는 오는 9월 16일까지 '창세기전4'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총 2만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 발표 및 사전 다운로드 시작 일자는 오는 9월 17일이며, 참여 자격을 얻은 게이머는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창세기전4'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게이머의 15레벨에 해당하는 콘텐츠, 30여 개의 인스턴스 던전, 80여 종의 아르카나 캐릭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테스트에 참가 및 1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한정판 '성기사 의상'이 '창세기전4' 공개 테스트 시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세기전4인터뷰150914
창세기전4인터뷰15091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