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드래곤네스트,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조영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90레벨 네스트인 '다이달로스 네스트'와 '악몽 스테이지'를 금일(16일) 공개했다.

전설의 미궁을 배경으로 한 '다이달로스 네스트'는 90레벨 이상 게이머를 위한 것으로, 5개의 관문마다 새로운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하드코어 네스트보다 액션의 난이도를 높여 상위 레벨 게이머에게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해당 네스트는 최대 4인까지 파티를 구성해 입장할 수 있으며, 에픽 등급의 장비와 용옥 강화 재료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강력한 몬스터 조합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90레벨 전용 '악몽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악몽 스테이지는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 층마다 더욱 강력해지는 몬스터들이 게이머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악몽 스테이지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악몽의 별'을 정화하면 악몽 무기 및 보조무기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캐릭터들의 기본 능력치와 방어 용옥의 능력치를 조정하는 밸런스 패치도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추석을 맞아 드래곤네스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이머들이 잡은 물고기의 수와 크기로 순위를 매겨 아이템을 지급하는 '바다낚시'를 오는 19일(토)부터 10월 11일(일)까지 매 주말마다 진행한다. 또한, 오는 9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매일 출석한 게이머와 이벤트 몬스터인 '크레이지 덕'을 사냥한 게이머 전원에게 '풍요로운 달빛 날개', '달토끼 반지' 등 게임 내 액세서리와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 드래곤네스트 아이덴티티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