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아 네스트', 마마무가 직접 제작한 게임 OST 발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이니시아 네스트 :황혼의 침묵'(이하 이니시아 네스트)의 공식 OST 'Girl Crush'를 금일(16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Girl Crush'는 '이니시아 네스트'의 홍보모델로 발탁 된 '마마무'가 참여한 게임 OST 앨범으로, 마마무 특유의 레트로적인 느낌과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이니시아 네스트의 슬로건인 '걸크러쉬'에 함께 녹여낸 곡으로 게임 안의 키워드를 가사에 적절히 녹여낸 흥겨운 리듬의 곡이다.

특히, 음오아예 및 Mr.애매모호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실력파 대세 걸그룹으로 급부상한 '마마무'의 멤버 문별이 덥스텝 리듬에 매력적인 랩핑을 선보이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끌어올렸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아기자기한 동화풍의 SD 캐릭터와 전직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길드 중심의 커뮤니티가 유기적으로 조화 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 된 CBT 기간 동안 게임 밸런스 및 각종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성공적으로 CBT를 종료한 바 있다.

'이니시아 네스트'는 오는 10월 중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이벤트 (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661/5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니시아 네스트
이니시아 네스트
이니시아
네스트
이니시아 네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