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만의 한글,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 발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용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의 자막 한글 버전을 오는 2015년 하반기에 발매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는 지난 2014년 1월 출시된 플레이스테이션3용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풀 부스트'에 이어 1년만에 공개된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박희원 지사장은 "드디어 여러분들께 한국어로 된 건담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재 저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자막 한글 버전 작업 중에 있으며, 좋은 퀄리티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건담 타이틀의 자막 한글 버전을 위해 힘쓸 예정이오니, '기동전사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포스'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담익스트림버서스포스150916
건담익스트림버서스포스15091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