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해진 스킬, '마블 퓨처파이트'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에는 '마블 퓨처파이트' 캐릭터에 최고 단계 스킬 추가, 협동 플레이 모드의 신규 스테이지, 비밀방 초대 기능이 포함됐다.

먼저, 게이머는 '로키', '아이언 피스트', '블랙 팬서', '샤론 카터', '윈터 솔져', '킹핀' 등 총 6종의 기존 캐릭터에 추가된 최고 단계 스킬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중에서 '로키'는 허상을 만들어 적을 혼란시키고, '아이언 피스트'는 순간적으로 강력한 에너지 데미지를 입힌다. 아울러 '캡틴 아메리카', '울트론', '스파이더맨' 등 10종 이상 캐릭터의 스킬도 조정을 거쳐 이동속도, 공격 강도, 유효 범위가 강화됐다.

이와 함께 추가된 협동 플레이의 신규 스테이지에서는 '마에스트로', '베놈', '킹핀' 등 마블 코믹스 시리즈 '시크릿 워즈' 속 악당들이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비밀방 초대 메시지 기능을 통해 게이머는 이제 팀원들끼리 의사소통을 진행하며 팀대전에 참가할 수 있다.

넷마블의 이승원 글로벌 총괄 부사장은 "재미와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번 업데이트로 '마블 퓨처파이트' 게이머들이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마블 코믹스의 세계관과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홈페이지(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블퓨처파이트150917
마블퓨처파이트1509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