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CG, '난투' 홍보모델 정우성 화보 공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MOBA) 모바일게임 '난투 with NAVER'(이하 '난투')의 홍보 모델인 정우성의 화보를 금일(17일) 공개했다.

난투조인성01
난투조인성01
난투조인성02
난투조인성02

이번 화보에서 정우성은 격렬한 난전이 오가는 '난투'의 게임성을 표현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치른 전사 콘셉트에 맞춘 의상과 무기를 활용해 여러 포즈를 선보였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와 반항적인 표정을 통해 거친 남성미를 과시했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8월 정우성과 고준희를 '난투'의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난투조인성03
난투조인성03
난투조인성04
난투조인성04

'난투'는 롤플레잉게임을 기반으로 AOS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AOS 모바일게임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시스템, 온라인게임 같은 3D 그래픽, 정교한 컨트롤을 반영하는 실시간 PvP 대전 등을 갖췄다. 또한, 게이머는 40여 종의 특색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3인 체제로 구성된 파티를 꾸려 전략적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난투조인성05
난투조인성05
난투조인성06
난투조인성06

한편, '난투'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가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난투' 홈페이지(www.kunlun.co.kr/event/nanto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투조인성07
난투조인성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