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하고 '천룡팔부' 업데이트 대비하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룡팔부'에 신규 캐릭터 '개방'과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안문관 방어 던전'이 추가된다. 또한, 강력한 캐릭터의 육성할 수 있는 '경맥 시스템' 등도 새로 등장할 예정이다.

넥슨은 금일부터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귀속 원보(300개)', '빙백신단(50개)' 등 아이템이 포함된 15만 원 상당의 '개방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22일까지 게임 내 '스페셜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달 5일, 25일, 31일마다 게임 접속 시 '황금열쇠' 등이 주어지는 '천룡DAY! 황금DAY!'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룡팔부' 홈페이지(https://1008.nexon.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룡팔부150917
천룡팔부1509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