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엔 모바일게임 삼매경, 넷마블 추석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들에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레이븐 with NAVER'에서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7일까지 이벤트 던전 '추석 탐험'이 공개된다.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 던전에서 게이머는 단계별로 모험 완료 시 추석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마지막 단계에서는 신규 장비 '서리 무기' 등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의 경우, 오는 10월 6일까지 게임과 관련된 퍼즐을 풀어나가는 추석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또한, 게이머는 완료한 미션에 따라 '7성 몬스터', '골드', '열쇠', '7성 세리엘'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추석 대박 이벤트'가 실시된다.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3가지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에게 '3만 골드' 및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6성 세나, 사황 장비 소환권'과 '6성 영웅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다함께 던전왕'에서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만 해도 '골드', '반지', '장비 아이템' 등의 선물이 게이머에게 주어지는 이벤트가 열린다.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 스트라이커'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도 오는 9월 24일부터 9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삼행시 이벤트'를 통해 추첨에 뽑히면 '펫', '보석'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에서도 이벤트를 실시해 특정 플레이 조건을 만족한 게이머에게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티켓을 오는 9월 30일까지 증정한다. 또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가드'에서는 대량의 정령 경험치가 제공되는 '송편 이벤트'가, 전략 모바일게임 '리벤져스 for Kakao'에서는 수확 시 많은 양의 '다이아'(개임재화)가 주어지는 감나무 등장 이벤트가 각각 열린다.

마지막으로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특별 도전 과제를 수행하는 게이머에게 '생체 데이터', '수정' 등 여러 아이템 및 게임재화가 전달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7일간 출석한 게이머는 210개에 이르는 '생체 데이터'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의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화목하게 둘러앉아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넷마블을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게임들이 푸짐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행복하고 풍성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추석150921
넷마블추석1509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