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은 퍼즐과 함께, '퍼즐앤드래곤' 추석 이벤트 진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네오싸이언은 오는 9월 30일 오전 3시 59분까지 '퍼즐앤드래곤'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매일 '타마도라'를 1개씩 총 9개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9월 2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을 연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한 게이머는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과 강화합성 시 재료 몬스터로 사용할 경우에 20만 경험치가 주어지는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강림 던전의 지옥급, 초지옥급과 '극한 갓 러시' 등에 존재하는 절대지옥급에서 드물게 'HP 강화', '자동 회복' 등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노멀 던전에서 '+알'의 등장 확률이 3배 오른다. 이와 함께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과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2배 상승한다. '우정에그'에서는 '황금의 파수꾼(7성)'을 비롯해 '불의 보옥(7성)', '물의 보옥(7성)', '고대의 신비한 파란가면(6성)' 등의 진화용 몬스터가 출현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9월 25일 자정부터 10월 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데빌 챌린지 던전', '제로그 인피니티 강림' 등 여러 신규 던전이 기간 한정으로 추가된다. 특히, '제로그 인피니티 강림'은 새로운 룰로 플레이하는 것이 특징인 절대지옥급 던전으로, 게이머는 보스 몬스터 '흑천의 환룡황 제로그 인피니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드추석150919
퍼드추석1509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