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와 함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금일부터 30일까지 전체 아이템 상품 구매 시 15% 추가 시드를 지급하며 10월 26일까지는 이벤트 기간 내 챌린지 퀘스트 3종 달성 시 최대 3,000만 골드가 주어진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추석 관련 이행시 댓글 이벤트, 접속 이벤트 등을 통해 조경물, 골드, 하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생산시설, 랜덤박스 등 신규 콘텐츠도 공개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먹는 바게트를 만들 수 있는 '바게트 공장', 구운 빵 위에 각종 재료를 얹어 먹는 '브루스케타 전문점'을 비롯해 초콜릿 케이크의 일종인 '레드벨벳 케이크' 달콤한 민트향이 가득한 '민트모카 전문점' 등 총 4종의 생산 시설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신규 빌리저 복장 '흑집사 로빈'과 가을 향기가 물씬 나는 '가을 단풍나무'를 선보이고 챌린지 트로피 3종도 추가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에브리타운 이미지
위메이드에브리타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