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맞이 혜택 폭발, 게임빌 모바일게임 한가위 이벤트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들에 추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가 실시되는 모바일게임은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던전링크', '엘룬사가', '이사만루2015 KBO', '다크어벤저2' 총 6종이다.

먼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에서는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한가위 맞이! 송편 한 가득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송편과 계정 닉네임이 적힌 종이의 인증샷을 공식 카페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100루비'를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도 매일 'SSS급 동료뽑기권' 1장이 주어진다.

아울러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서도 '한가위 맞이 접속 이벤트'가 오는 9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열려 누적 접속일에 따라 '전설 펫', '황금열쇠', '캐럿' 등이 게이머에게 제공된다. 퍼즐 모바일게임 '던전링크'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는 '추분과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통해 오는 9월 30일까지 NPC에게 '소환 티켓', '골드', '젬' 등 추가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중 출시 300일을 맞는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엘룬사가'의 경우, 오는 9월 26일부터 9월 29일까지 오후 2시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가 보상이 주어지는 '비밀의 보따리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14일까지 신규 게이머에게 10레벨부터 50레벨까지 10단위 레벨 달성 시 '정령 소환권', '소울스톤' 등의 별도 보상이 증정된다.

스포츠 모바일게임 '이사만루2015 KBO'에서는 오는 9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지정된 시간별로 여러 카드 팩이 매일 1장씩 게이머에게 전달되는 '핫 타임 이벤트'와 '선수 카드 50% 할인 이벤트'가 열린다. 마지막으로 오는 10월 6일까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다크어벤저2'에 접속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가 진행돼 출석일을 기준으로 '솔'과 '보물함'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 '던전링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dungeonlink/), '엘룬사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lunesaga), '이사만루2015 KB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24manru2015), '다크어벤저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arkavenger2gamev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추석150923
게임빌추석1509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