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의 혜택 대잔치, 넥슨 모바일게임 추석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들에 추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는 오는 9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솔잎 재료' 수집 및 출석 체크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아이템인 '솔잎 재료'를 모은 게이머에게는 수량에 따라 최고 150 레벨의 '레전드 무기' 및 '펫', '탈것', '물약', '주문서' 등 아이템이 증정되며, 수집 랭킹 순위에 따라 '캔디'가 추가로 주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큐브' 및 '캔디'가, 7일 연속 출석할 경우에는 '3천 캔디'가 전달된다.

'삼검호'에서도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17레벨까지 육성한 게이머에게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선물꾸러미'를 제공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스페셜 던전을 클리어한 모든 게이머도 던전 등급에 따라 '송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영웅의 군단'의 경우,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주일 간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전설영웅티켓', '6성전설장비상자', 6성붉은보석함' 등의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밖에 오는 10월 말까지 게임 내 '일일 도전과제' 및 '혼돈의탑' 던전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포키의 명치타격송편' 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크로스 서머너'에도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메인 스토리' 제 1장과 2장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각각 '소환석 300개', '소환석 500개'를 선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는 매일 '소환석 100개'와 함께 체력 회복속도 2배 향상, 4, 5성 '유닛' 특별 소환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용사X용사'에서는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입장한 게이머들에게 '스테미너'와 '물약', '골드', '보석'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매일 특정 순번으로 입장한 게이머에게는 '세트아이템 장비 상자'가 추가로 주어진다.

'천룡팔부'에서도 오는 9월 26일부터 9월 29일까지 추석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봉황', '양' 등 펫이 포함된 '복주머니' 아이템이 지급된다. 공식 카페에서 추석과 관련된 주제의 글을 올리거나, 고향을 방문한 인증샷을 올리는 게이머들도 '청동열쇠', '백은열쇠'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탑오브탱커 for Kakao'를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오는 9월 26일부터 9월 30일까지 연속 출석 보상으로 '신규 추석 프로필 박스' 아이템이 전달된다. 또한, 오는 9월 27일까지 공식 카페에 추석 소원을 남긴 게이머에게 '바랬수 소원권 5개'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모바일추석150923
넥슨모바일추석1509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