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로한'과 '씰온라인'에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한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한'과 '씰온라인'에 한가위를 맞아 다양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로한에는 한가위를 맞아 대표 종족인 휴먼과 자이언트가 우선적으로 캐릭터 밸런스 패치가 적용된다. 아울러 휴먼, 자이언트, 하프 엘프, 다크 엘프 등 총 8개의 종족의 경우 한가위 이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한가위 기간 동안 경험치와 획득량 100% 추가와 함께 아이템 드랍율이 2배 상승하며, 오는 10월 14일까지 몬스터 처치시 드랍되는 달빛 조각 아이템을 각종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씰온라인에서는 쉴츠 대륙 곳곳에 등장하는 복주머니바일을 처치하면 꾀돌이 복장 등 각종 아이템 선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한가위를 맞이해 한복의 능력치가 3배 증가하게 되며 노점상에서 판매되는 포션과 정션이 전통음식으로 변경되는 등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플레이위드의 박정현 본부장은 “플레이위드의 대표 게임에서 다양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모든 유저가 혜택을 받고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콘텐츠로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와 씰온라인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씰온라인 한가위 이벤트
로한&씰온라인 한가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