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대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 추석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들에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러스티블러드'에서는 스테이지와 정예 퀘스트, 길드 사냥터, 진보스방, 도전의 탑(암흑)에서 무작위로 '송편'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송편'은 이벤트 기간 동안 '행운의 골드', '강화석', '고급 무기', '고급 방어구' 등의 게임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문화상품권', '스마트 밴드', '한우세트' 등의 경품에 응모할 때 필요하다. 이 밖에 게이머는 직업별 '한복 스킨'을 기간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다음으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시간탐험대'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추석 기념 한복 고블린을 찾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한복을 입은 고블린이 등장했을 때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카페에 인증한 게이머에겐 인증 수에 따라 '모래시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찍어 추첨에 뽑힌 10명은 '4성 마석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정오, 오후 2부터 오후 4시, 오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등 특정 시간에는 고블린 등장 확률이 2배 늘어난다.

마지막으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전투기'의 게이머는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추석을 뜨겁게!'를 주제로 핫 타임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정오부터 오후 2시,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 등 특정 시간에 경험치, 금화 획득 2배 혜택과 스킬 변경 비용 20% 할인 혜택이 '삼국전투기'에 적용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5등급 등용권', '7등급 스카우터' 등의 아이템도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모바일추석150924
스마일게이트모바일추석1509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