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사 서비스 게임에 추석 맞이 대잔치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에 추석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웹젠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에 금일부터 신규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장동건과 계약을 맺고 '잊고 있던 당신의 이야기를 새롭게 시작하다'란 슬로건의 '공감' 캠페인을 시작했다. '뮤 오리진'의 '공감' 캠페인은 '추억을 함께하다', '사람과 함께하다', '희망을 함께하다' 등 단계별로 실시될 예정이다. 이 중 첫 번째 이벤트 '추억을 함께하다'는 금일부터 이벤트 페이지(http://muorigin- together.co.kr)에서 지난 2000년대 초반 온라인게임에 대한 '추억 남기기'를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서도 금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뮤 루미 라이벌전'이 열린다. '뮤 루미'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숫자 카드 조각을 가지고 정해진 카드의 짝을 맞추는 미니 게임으로, 획득한 루미 점수에 따라 게이머들에게 '보석'과 '펜타그램' 등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서버별로 높은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들에게는 '3차 행운날개'와 '광휘의 에르텔'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뮤 온라인' 테스트 서버, '뮤 블루'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전 서버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10월 1일까지 '뮤 온라인'과 '뮤 블루' 전 서버에서 몬스터 사냥 시 습득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몬스터의 체력도 20% 줄어든다.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R2'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는 금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전 서버에서 진행되는 'R2 Day'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2배 혜택을 받는다. 아울러 'R2' 상점에서 '행운의 매터리얼Lv2', '생과일 바나나 우유', '생과일 얼음사탕' 등의 보조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의 경우, 금일부터 오는 10월 22일까지 '추석 빙고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은 '배틀존'에서 리더급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해 '빙고볼' 1개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고, 획득한 '빙고볼'은 게임 속 '빙고판'에 자동으로 등록된다. '빙고판'의 완성된 줄의 개수가 많을수록 보상등급이 올라가며, 이에 따라 게이머는 '엘리트 1차~3.5차 아이템'과 '핏빛의 정령석' 등 '썬 리미티드' 게임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보상 지급이 끝나면 빙고판이 초기화돼 다시 참여할 기회가 게이머에게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틴'에서 오는 9월 29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송편' 아이템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한가위 송편 이벤트'가 열린다. '송편' 아이템은 캐릭터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상승시키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떡장수' NPC에게서 '황금 송편'으로 교환할 수 있다. '황금 송편'을 사용하면 '경험의 물약', '루퍼스 포션' 등의 아이템으로 바뀐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홈페이지(www.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추석150924
웹젠추석1509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