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아케인' 신규 아바타 6종 및 신규 업데이트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케인'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신규 아바타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한가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먼저, 스페셜 아바타 패키지가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 된 신규 아바타는 주술신 판토르, 만렙 토끼, 페어리 나이트, 파멸자 아케론, 레드후드, 늑대 주술사 등 총 6종이다. 추가로, 5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비밀전당 정예 던전이 추가돼 강력한 바다르 장비 제작을 할 수 있는 특수 도안도 획득할 수 있따.

또한,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첫 번째로, '송편 먹거나! 바꾸거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송편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한 송편은 사용 시 특수 버프 효과를 제공하거나, 50개를 모아 이벤트 NPC에게 교환하여 골드 교환이 가능한 쑥송편으로 교환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 골드 2배 획득, 아이템 2배 획득 등의 특별 한 버프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케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 이미지
아케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