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레: 마법도서관, '천마대전' 시즌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에 추석을 앞두고 '천마대전'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천마대전' 업데이트는 평화조약을 맺은 천사와 악마 간의 분열과 갈등, 전쟁을 다룬 것이 특징이다. 전쟁만을 추구하는 광기의 전사 '아즈라엘'과, 정의를 수호하고 심판의 채찍을 휘두르는 '라구엘', 사탄의 충실한 심복이지만 그를 위해 명령을 어기는 '마몬' 등 신규 고 퀄리티 마도서 19종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추석 시즌 한정 패키지를 판매한다. 카드 레벨을 큰 폭으로 성장시켜주는 'SR 성장서'와 '레어 성장서', QR등급 마도서 제작에 재료로 사용되는 '상징물'과 '응축된 상징물'들을 패키지로 묶었다.

또한,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고, 그 동안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큐라레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특별 쿠폰(쿠폰명: happy0927)도 공개했다.

쿠폰을 사용하면 5성급 마도서과 확정으로 획득되는 '황금인쇄티켓'을 비롯, SR+급 마도서 제작의 재료로 사용되는 '초차원의 파편', '레어성장서', 'SR 포션', '환상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라레: 마법도서관'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 이미지
큐라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