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신규 직업 '개방'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신규 직업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직업 '개방'은 근거리 전투와 상대방 제어에 강하고, 압도적이면서 화려한 스킬을 통해 임팩트 있는 전투를 펼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90레벨 도달 시 강력한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한 '경맥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최고난도의 신규 던전 '안문관 방어'를 추가한다. 신규 던전에서는 고레벨 게이머들이 던전 미션에 성공할 시 '국화검 미인 조각', '고레벨 보석', '100레벨 최고 장비'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Player vs. Player) 전용 신규 보석 4종('관통', '강인', '치명타 피해 증가', '치명타 피해 감소' 보석)을 추가해, 각 보석을 장착할 시 상대방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거나 공격에 대한 방어를 높이는 등 능력치를 활용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15만 원 상당의 '개방 패키지'를 선물하고, 공식 카페에서 10월 4일까지 신규 직업 '개방'을 플레이 한 소감과 스크린샷을 올리는 게이머들에게 '황금 열쇠', '금화' 등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룡팔부' 브랜드 페이지(https://1008.nexon.com)와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천룡팔부 이미지
천룡팔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