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 100만 다운로드 돌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가 출시 한 달여 만에 구글 플레이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지난 8월 말 출시한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을 통한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호쾌한 마무리(피니시) 액션 스킬과 실시간 콘텐츠를 갖췄으며, 온라인 게임 부럽지 않은 퀄리티와 재미로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협동 콘텐츠인 진보스방, 레이드, 데스매치, 길드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실시간 던전 사냥부터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스티블러드'는 공식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열흘 후부터 지금까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에 안착하는 등 그 인기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스티블러드'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와 홈페이지(http://www.playstove.com/rustyblood/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 이미지
러스티블러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