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에 코스튬 시스템 전격 도입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에스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븐 with NAVER'에 코스튬 시스템, 신규 마법 무기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코스튬 시스템은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은 물론 다채로운 외형 연출을 꾀할 수 있는 콘텐츠로 총 23종의 코스튬이 추가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됐다.

신규 마법 무기 '파멸 무기'는 붉은 색의 강렬하고 화려한 외관과 특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휴먼은 '파멸 검', 엘프는 '파멸 칼날', 반고는 '파멸 도끼' 등 각 종족 별로 1종씩 추가됐다.

또한, 각 모드 별로 사용 장비를 구성할 수 있는 '장비 관리 시스템', '망토' 아이템이 가진 능력치는 그대로 적용되면서 보이지 않게 하는 '망토 숨기기 기능' 등도 함께 업데이트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이번 코스튬 시스템은 평범함을 벗어나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캐릭터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개성 넘치는 다양한 코스튬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넷마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games/videos/886664991382784/)에 게재된 영상을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원하는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 오는 10월 7일까지 한시적으로 여는 이벤트 던전 '추석 탐험'을 통해 추석 한정 아이템, 서리 무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븐 이미지
레이븐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