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릭R for Kakao', 카카오 게임 통해 사전예약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레벨파이브(대표 히노 아키히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원더플릭R for Kakao(이하 원더플릭R)'을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카카오게임하기의 사전예약 참가 신청은 금일부터 오는 10월 6일(화) 오전 10시까지 카카오게임하기 사전예약 페이지(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하고 참가하는 게이머에게는 10레벨 제한 레어등급 해적장비 풀세트와 요정코인(게임 내 화폐)100개가 지급된다. 또한, 노멀에서 울트라 레어등급의 장비를 포함한 각종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왕국 복권 티켓 5장을 획득할 수 있다.

원더플릭R의 김성용PM은 “많은 게임 회원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원더플릭R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카카오게임하기에서도 출시하게 됐다”면서 “사전예약을 등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보상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원더플릭R'은 하단에 위치한 공격, 마법, 스킬, 회복 등의 메달을 상단의 몬스터에게 손가락으로 튕겨내듯 던지는, 쉬우면서 간편한 플릭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전사, 도둑, 마법사, 사냥꾼 등의 4가지 직업 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플릭R' 홈페이지(http://wf.neocyon.com) 및 카페(http://cafe.naver.com/wonderfl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플릭r
원더플릭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