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어드, 덴마 세계관 담은 '요!빌런' iOS 버전 출시

드라이어드(대표 서영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요!빌런(Yo! Villains)'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난 9월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된 '요!빌런'은 개성 강한 108명의 악당이 벌이는 모험 스토리에 전략 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전략 게임이다.

악당이 주인공이라는 다소 독특한 게임 소재와 네이버 인기 웹툰 '덴마' 캐릭터에 힘입어 예약 가입자는 15만명을 넘어섰으며, 구글 플레이 출시 이후에도 꾸준히 다운로드 수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기존 캐주얼 장르에 영웅 수집과 강화, 레벨업 등 RPG 요소를 더하고, 도시 발전 및 건물 개발과 같은 SNG 요소를 결합시켜 종합선물세트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상성 관계를 보유한 108명의 악당을 수집하고 각각 고유의 스킬로 수많은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전투 중 악당을 포획 후 설득하는 '선 포획 후 밀당' 시스템은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드라이어드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빌런 홈페이지(register.yovillains.com)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ovillai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빌런
요!빌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