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을 홀리는 광대,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추가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MOBA)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광대 라이샌더'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지난 8월 그래픽 업그레이드 'HD 프로젝트'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처음 모습이 공개된 '광대 라이샌더'는 겉으로는 밝게 웃지만 속은 텅 비고 슬픔이 가득한 캐릭터 설정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사이퍼즈'에 없었던 '탄성 게이지' 시스템을 통해 게이지 활용 방식에 따라 순간적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주거나 위험한 순간 전장을 빠르게 탈출할 수 있다.

특히, '트램폴린' 기술 사용 시 점프 곡예를 펼친 후 양팔을 길게 늘려 공격하거나, 궁극기인 '퍼니샷'을 사용해 큰 대포에 들어가 전방에 적을 향해 몸을 발사하는 등 몸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는 스킬들을 선보인다. 이 밖에 '개구리 중사 케로로', '고스트 메신저'의 '바리낭자' 역을 맡은 양정화 성우가 '광대 라이샌더'의 웃음 뒤 슬픔이 느껴지는 중성적인 목소리를 연기했다

네오플은 '광대 라이샌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14일까지 '사이퍼즈'를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선택형 레어 부스터', '선택형 블루 부스터' 등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추첨에 뽑힌 게이머는 '슈퍼 부스터(유니크)', '닉네임 변경권'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151001
사이퍼즈15100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