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 명작 RPG '바즈테일' 모바일버전 출시

셀바스(www.selvas.com)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와 협력하여, RPG 게임의 명작 '바즈테일(The Bard's Tale)'의 모바일 게임을 원스토어(http://bit.ly/1O9JJ6A)와 N스토어(http://bit.ly/1LRUys2)를 통해 국내에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2004년 PS2와 Xbox로 출시된 '바즈테일'은 RPG로 지금까지 콘솔과 PC를 비롯해 iOS와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바즈테일'은 인류를 구원하는 영웅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먼 사기꾼인 주인공 바드가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는 액션 RPG다. 퀘스트를 완료할수록 캐릭터의 스킬이 늘어나며 생쥐부터 마법사까지 16종의 소환수가 있어 후반부로 갈수록 다양한 소환수를 운용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게이머의 초이스에 따라 엔딩을 다양하게 볼 수 있는 점도 '바즈테일'의 재미 요소다. 기존의 흔한 영웅 캐릭터가 식상 하다고 느끼는 모바일 RPG 게이머들이 엉뚱하고 개구진 바드 캐릭터에서 색다른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셀바스는 'GTA', '문명', '엑스콤', '스펙트럴소울즈', '블레이징소울즈' 등 다수의 유명 게임들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이 있으며, 자체 개발중인 게임 2종은 내년 초 출시 예정이다.

바즈테일 이미지
바즈테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