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배우 이병헌의 힘, '이데아' 사전등록 50만 명 돌파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이데아'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50만 명이 신청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 대 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서적 4권 분량의 세계관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액션영화 '지.아이.조' 시리즈와 '레드2',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등을 통해 연기력을 선보인 영화배우 이병헌이 홍보 모델로 활동해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데아'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이데아' 이벤트페이지(http://promotion.netmarble.net/event/afive/nm/328)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때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날개 아이템, '사파이어 50개', 오는 10월 중 실시 예정인 '이데아' 비공개 테스트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10월 1일부터 진행된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시작 하루 만에 20만 명이 몰렸고, 금일 현재 참여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사전 예약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은 물론 테스트 전임에도 불구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가 12만 명을 넘어서는 등 '이데아'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라며, “조만간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비롯해 홍보 모델 이병헌의 다양한 활약상이 공개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데아' 홈페이지(http://idea.netmarble.ne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아151005
이데아1510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