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이 따라온다, '이카루스' 한게임 사전등록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이카루스'의 한게임 서비스 오픈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전투 및 액션이 특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또한, 지난 2014년 4월 공개 서비스가 시작돼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10월 28일부터 실시될 '이카루스'의 한게임 서비스에 앞서 금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s://hsec.hangame.com/icarus/reserveEvent.nhn)를 통해 '이카루스'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 및 펠로우, 캐릭터 성장 아이템, 1만 한코인과 엘룬 등 약 3만 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사전등록 이벤트의 참여자가 10만 명을 넘을 시, 서비스 이후 일정 기간 동안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상급 아이템 획득률 및 캐릭터 경험치,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 '이카루스'의 한게임 서비스 오픈일에 맞춰 길드 이주를 신청하는 게이머 또는 길드에게 제공될 혜택과 낚시 시스템 및 펠로우 합성 등 신규 시스템도 추후 공개된다.

와이디온라인의 관계자는 "드디어 한게임 게이머들에게도 '이카루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오픈 이후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한게임과 함께하는 '이카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게임의 관계자도 "'이카루스' 서비스 시작과 함께 상호 성장을 위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며, "보다 탄탄한 게임 서비스 채널로 거듭나기 위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151005
이카루스1510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