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엠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크레이지드래곤' 1차 CBT 실시

조영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레이지드래곤'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크레이지드래곤'은 압도적인 스케일에 숨막히는 스피드가 압권으로, 롤플레잉 게임 본연의 재미인 육성과 경쟁, 협업의 재미를 모두 포함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아울러 전사, 암살자, 마법사, 궁수, 성기사 등의 영웅 캐릭터와 수백종의 용병이 등장하며, 영웅과 용병이 상호 육성하는 색다른 시스템으로 초고속 레벨업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드래곤 탑승 전투를 통해 역동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또한, 장착 아이템에 따라 캐릭터의 외형과 능력이 변화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진화하는 아이템과 세트 아이템의 추가 옵션, 캐릭터 부대로 성을 방어하거나 침략하여 자원을 약탈하는 경쟁요소도 포함하고 있고, 일반 전장과 영웅전, 팀대전, 난투전, 무한파밍던전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만날 수 있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주요 콘텐츠에 대한 게이머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http://m.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816504)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테스트에서 15레벨 이상 육성 후 설문조사에 참여해 준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1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의 안현중 기획실장은 "'크레이지드래곤'은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스피드를 강조해 액션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며 “9개의 성장형 장비를 맞추며 육성의 재미를 만끽하고 자신만의 전략에 맞는 용병을 구성해 전투를 벌이는 극강 RPG '크레이지드래곤'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http://m.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81650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드래곤

: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