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록버스터 모바일게임 '크로우', 비공개 테스트 돌입!

조영준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우'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금일(6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류 최후의 희망인 마지막 땅을 사수하기 위해 어둠의 세력과 맞선다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크로우'는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 가장 기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영화 같은 거대한 스케일과 세계관, 우수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이미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공개된 '크로우'는 티징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호랑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공포 웹툰과 인게임 플레이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된 바 있으며, 사전등록 7일 만에 15만 명의 게이머를 모으기도 했다.

이엔피게임즈는 '크로우'의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BT 기간 동안 발견한 버그를 공식 카페에 최초 제보 시 10만 골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를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SNS와 블로그에 리뷰 작성 후 게시판에 게시글을 작성하면 100 다이아와 경품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 증정한다.

또한, 7일(수)부터 12일(월)까지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200 다이아 쿠폰을, 13일(화)부터 19일(월)까지 공지사항 게시판 구독 신청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각각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 회원 등급 777VIP를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20만 골드 쿠폰을, CBT 종료 시까지 공식 카페에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00 다이아 쿠폰, 무작위 선정된 5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의 박선임 PM은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오늘부터 CBT를 시작해 게임의 완성도를 평가 받을 예정이다”며, “거대한 스케일과 액션을 먼저 경험해 풍성한 보상 받으시고, 후에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낼 크로우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 티저 사이트(http://landing.pupugame.com/q/26/crow_pr_2_151005/1.html?scid=2&subi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우

: 크로우 이엔피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