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글씨 모으세요, '블레이드 & 소울' 한글날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한글날 기념 이벤트 '한글은 예뻤다'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모음과 자음을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수집한 모음과 자음을 통해 '한글' 또는 '하늘' 글자를 완성한 후 여러 아이템이 담긴 선물함을 받을 수 있다.

모음과 자음은 '일일도전'과 특정 던전의 드랍 보상으로 주어지며, '하늘', '한글' 선물함에는 영단, 월석을 비롯해 여러 비전 아이템이 들어있다. 아울러 홍문비전 업적을 할 수 있는 각종 영약과 '신룡공상 확장권' 등도 선물함 아이템에 포함됐다.

이와 함께 '블소' 페이스북에서도 '불소가 진행하는 초성 퀴즈 이벤트'가 금일부터 3일간 3회 열린다. 초성 퀴즈의 정답을 맞힌 게이머는 '한가위 약과'와 '한글' 또는 '하늘' 선물함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회 모두 초성 퀴즈를 맞힌 게이머 중 300명에게는 '공격의 빛나는 칠각 녹주석'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news/eventnotice/article/42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151007
블소1510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