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런칭 트레일러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PS4, PC용 롤플레잉 게임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의 한국어판 런칭 트레일러를 금일(7일) 공개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박스 에디션'은 콜렉터즈 박스에 수납된 두 종의 한글판 궨트 카드 덱(괴물, 스코이아'델)과 궨트 토큰, 궨트 게임 가이드 그리고 하츠 오브 스톤 확장팩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된다. 카드는 모두 완벽 한국어화 대응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의 한국어판 런칭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 되었다. 이번 트레일러에는 불사의 잔인한 산적 두목 올지어드 폰 에버렉과 이를 상대로 하는 괴물 사냥꾼 리비아의 게롤트의 모험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확장팩은 10시간 정도의 새로운 모험과 새로운 캐릭터, 강력한 몬스터들, 독특한 애정관계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본편과는 전혀 새로운 스토리가 제공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하츠 오브 스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