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 새로운 모바일 MMORPG '대륙' 간담회 실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대륙'의 기자간담회를 금일(7일) 개최했다.

서울 청담동 CGV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대륙'의 시연을 통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와 동시에 게임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남길과 황승언이 열연을 펼친 공식 프로모션 영상도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해 티저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영상에서는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높은 완성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세진 지사장은 "대륙은 제대로 된 모바일 MMORPG를 선보이고자 하는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의지를 담은 타이틀이다"라며, "대륙의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국내 모바일시장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하며 성공적인 출시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박세진 지사장은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국내 유저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이다. 대륙을 통해서도 서비스 신조가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대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대륙
대륙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