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10월 특별 이벤트 진행

조영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일 한글날을 맞아 당일 접속한 드래곤네스트 게이머 전원에게 '태극두건' 모자 코스튬이 증정된다. 10월 9일 하루 동안 착용할 수 있는 태극문양의 두건을 착용하면 공격력과 체력(HP)이 대폭 상승하고, 공격 데미지를 높일 수 있다.

이어, 드래곤네스트의 직업별 대표 영상을 뽑는 '마이 리틀네스트 UCC 공모전'이 10월 한달 간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11월 1일(일)까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드래곤네스트 2차 직업군 33개 중 1가지의 선택, 플레이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접수된 영상은 조회수, 추천수 등의 홈페이지 반응과 내부 심사를 통해 각 2차 클래스별 33개 영상을 선정해 오는 11월 13일(금)에 발표될 예정이다.

우수 영상에 선정된 각 직업별 게이머에게는 15만 페탈과 '마이 리틀 네스트' 커버 칭호가 부여되고, 영상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래스 전직 별 대표 영상으로 소개된다. 인기 영상으로 선정된 20명의 게이머에게도 10만 페탈과 '인기 프로듀서' 커버 칭호가 수여된다.

아이덴티티게임즈의 장중선 본부장은 “드래곤네스트에서는 지난 연휴의 들뜬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10월 한달 간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게이머의 영상으로 만들어가는 2차 직업군 대표영상 제작에 게이머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www.dragonne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네스트

: 드래곤네스트 아이덴티티게임즈

이전 다음